언론 및 활동보고

김보라 안성시장 주요 기관·단체 방문... "더 나은 삶을 향한 안성혁신을 이루자고 당부"



김보라 안성시장은 지난 17일 관내 주요 기관과 단체를 방문해 당선감사와 관계자 격려,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취임1일 코로나19 피해 소상공인 등 현장방문을 시작으로 취임2일 오전 경찰서, 소방서, 교육지원청, 도의원실을 방문해 현안사항 공유와 앞으로의 시정방향을 설명하는 등 기관 간 소통과 협력방안을 논의했다.

오후에는 대한노인회안성시지회(송근홍)를 시작으로, 안성상공회의소(이만재), 자원봉사센터(이진석), 새마을회(김진원), 사회복지협의회(한병용), 보훈단체(9개 단체), 문화원(이문범), 체육회(김종길), 안성예총(이상헌),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강선환) 등 12개소 사회단체를 방문해 감사인사와 함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보라 시장은 “힘든 시기에 더 나은 시민의 삶을 위한 안성혁신을 이뤄내기 위해 동반자인 기관들의 힘이 절실히 필요한 시기인 만큼 동반자로서 힘을 모아 달라”고 유관기관에 말했다. 

아울러, 김 시장은 “수십 년 동안 우리 안성이 제대로 대우받지 못했는데, 이제는 안성시민의 삶이 달라질 수 있도록 시민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어디든 달려가고, 누구든 만나겠다”면서 “소외되는 사람이 없는 포용 안성을 만들겠다.”고 사회단체에 밝혔다. 

다만, 코로나19 사회적거리 기간으로 기관 및 단체장 서로 간에 코로나19 지침을 준수하고자, 사전협의를 통해 마스크 착용과 개인위생에도 만전을 기하며 방문행사를 진행했다. 

저작권자 © 안성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승걸 기자

출처 : 안성투데이(http://www.anseongtoday.co.kr)

Comments

Category
문의전화
031-671-2163
 Fax. 031-671-2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