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및 활동보고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2021년 정기(서면)총회 개최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2021년 정기(서면)총회 개최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2021년 정기(서면)총회 개최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2021년 정기총회를 25일 안성맞춤아트홀에서 개최했다. 


코로나 여파로 인해 서면총회 형식으로 진행하여 1부 기념식에서는 강선환 상임회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김보라 시장, 이규민 국회의원, 신원주 시의회의장의 축사를 사전녹화물로 대체하고 기념식은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됐다.

강선환 안성시지속협 상임회장은 인사말에서 10기위원의 노고를 치하하면서 2021년부터 2년간 위원으로 활동할 11기 위원에게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드렸다.

김보라 시장은 양적성장이 아닌 모든 세대가 누릴 수 있는 깨끗한 환경조성,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경제성장으로 사람이 사람답게 살 수 있는 사람중심의 질적성장의 필요성과 안성시와 지속가능발전협의회의 역할의 중요성을 이야기 했다.

이규민 국회의원은 시민, 행정, 기업이 머리를 맞대고 지역공동체의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의제를 발굴하는 협의회의 존재가 중요함을 밝혔다.

신원주 시의회의장은 안성시지속협이 그동안 녹색장터, 안성맞춤대학, 쓰레기분리배출 주민교육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여 환경보전과 지역발전을 위하여 앞장서 왔으며 앞으로도 지속협이 우리의 환경을 지키고 우리시의 특성에 맞는 지속가능발전을 이끌어가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해주기를 기대했다.

2부 정기총회안건심의는 총회준비위원이 감사 및 결산보고, 임원선출, 2021년 예산과 사업심의, 정관개정의 순서로 심의했고, 총원 138명 중 111명의 서면결의로 성원이 되었으며, 1호의안~4호의안 모두 찬성 111명 반대 0명으로 4개안건 모두 가결되었다.


다음은 유공자 표창 및 감사패 수상자 명단이다.

유공자표창 명단

시장표창- 서은석 도시문화분과 총무, 정종의 정책위원회 위원, 이광수 안성시청 환경과팀장국회의원표창- 윤영일 정책위원

시의회표창- 김상희 도시문화분과 총무

전국지속협표창- 민온기 자연생태분과 총무

경기도지속협표창- 유승애 녹색생활분과 위원장

안성시지속협표창(지역발전특별상)- 안성3통

안성시지속협표창- 박은희 기후변화분과위원, 김진옥 기후변화분과위원, 권호숙 자연생태분과 위원

감사패전달 명단

강선환 10기 상임회장

황한철 7~10기 공동회장

이종은 9~10기 운영위원장

안성시청 환경과

저작권자 © 안성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승걸 기자
다른기사 보기

출처 : 안성투데이(http://www.anseongtoday.co.kr) 

Comments

Category
문의전화
031-671-2163
 Fax. 031-671-2164